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당면튀김+떡볶이+돈까스 = 해피치즈스마일 의정부 색다른 떡볶이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의정부 신규 오픈 프랜차이즈 조금 독특한 떡볶이 가게
해피 치즈 스마일~ 입니다.

오픈 후,
지나갈때마다 은근 손님이 많았어요.
특히 젊은이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이름만 보고서는 햄버거 집인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같이 일하는 동료가
떡볶이 집이라고 하며
먹어보고 싶다하여, 점심에 찾아가 보았습니다.

자리는...좀 협소한편이에요.
코로나인데, 각 테이블이 좀 가까웠지만
테이블이 다 차지 않아, 괜찮았습니다.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심플했습니다.
벽 윗부분과 천장이 흰색 나무소재로 연결된것이 가장 큰 특징인 것 같습니다. 한쪽 구석 벽면에는 작은 플랜트들이, 입구 옆에는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풍기는 중간 사이즈 트리가 있어요. 전반적으로 꾸민듯 안꾸민듯 꾸몄습니다. ^^

가게 안을 둘러보고, 앉자마자 메뉴판 보기..


점원에게 가장 잘 나가는걸로 추천해달랬습니다.

1. 해피 당볶이
2. 돈까스

두개를 주로 먹는대요ㅋㅋ

선주문, 후가격표 검토...
허걱....생각보다 비쌉니다 ㅋㅋㅋ

아무래도 인테리어 때문에 비싸다고 느꼈던 것 같아요. 인테리어가 고급 스럽다기 보다는....
젊은 느낌이고, 수제 햄버거 맛집?
정도로 보였어서....ㅜㅜ

반전 가격에

맛있을거란 기대감이 더 올라갑니다. ㅋㅋ
맛없으면 다신 안와요..!


떡볶이와 당면튀김이에요.
밖에서 지나갈때 슬쩍 봤을때 치즈 인줄 알았던 것의 정체가 당면튀김이었네요.


돈까스~ 어쩌구였는데 풀네임 생각 안납니다. ㅋ
아무튼
돈까스 비주얼 합격...
완전 합격....

점원분께서....저 네모난 모짜렐라 치즈 튀김 먼저 먹으라고 합니다.


요고요....
치즈가 쭉~ 늘어나지는 않네요 ㅜㅜ
그래도 겉은 바싹하고, 속은 고소하고 부드러운 모짜렐라 치즈....
맛있습니다.

모짜렐라 튀김도 찍어먹고, 돈까스도 찍어 먹어요~
맛나 맛나~

두번째로는 두툼한 돈까스를 맛봅니다.
오~ 내사랑 고기고기~
단백질 충전해줍니다. ㅋㅋㅋㅋㅋ

연두색 소스는 연겨자에요.
요즘은 연겨자가 대세인듯...?

세번째 당면튀김...
오잉....?
바삭하고 쫄깃쫄깃한 식감에 기름진 맛....
바로 튀긴 것 같았어요.

음...

합격...! ㅋㅋㅋ


떡볶이는....그냥 쏘쏘~
평범했지만,
모짜렐라 치즈 튀김과 당면튀김이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돈까스도 맛은....나쁘진 않았어요.
의정부에서 저정도 도톰한 돈까스는 첨 먹어봐요..

떡볶이에 단백질 보충까지 할 수 있는게 좋았네요.

배불리 먹고....
나올때는

두번 갈까? 싶었는데...

지금 글 쓰면서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어요.^^

남편과 한번 다시 가보려고합니다. ㅎㅎ

그럼 오늘의 맛집 포스팅은 여기까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