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다이어트용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다이어트 하는데...맛있는 음식 참기 힘드시죠?? 저도 한 때 남편과 함께 매일 아이스크림을 한통씩 해치웠더랬죠....둘다 살이 쪘어요 ㅋㅋㅋ
지금은 아이스크림 중독에서는 벗어났지만
저희 남편은 여전히 아이스크림이라 하면 정신못차리시고 달려들어요^^
살을 뺀다고 운동도 하고 밥은 굶어도 아이스크림은 드시네요..ㅋㅋ
(남편이 살을 많이 빼긴 했습니다.)
다이어트 처음부터 아이스크림을 먹은건 아니고...
한창 다이어트에 열을 올리던 어느날 검색을 열심히 하시더니, 저칼로리 아이스 크림이 있다고 주문을 해요.
맛이 있다면 계속 시켜 먹겠다고 하면서...
두근 두근 기대하더군요 ㅎㅎ

결국
그 이후로 계속 시킵니다.

일반 아이스크림만큼 달지는 않지만
본인의 욕구도 충분히 채워주고
먹었다는 죄책감도 덜어진다네요 ㅎ

그럼 지금부터~
전국 다이어터들이 좋아할 만한 아이스크림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라라스윗 / 스키니피그
두종류입니다.

다른종류도 많은데 저 두가지만 먹는 이유는 배송이 빨라서^^;;

오늘 아침 출근 전 곱게 배달온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이렇게 은박 포장용기로 2중 포장되어 옵니다.
은박 포장용기를 열어보니

드라이아이스와 함께 들어 있어요.
아이스크림이 녹지않고 배달되다니...
살기 좋은 이 세상^^


가운데가 스키니피그 양옆이 라라스윗

칼로리는 스키니피그가 높아 보이지만...
같은 업체 내에서 아이스크림 종류마다 칼로리가 달라...비슷한 맛이라면 칼로리도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아래는 영양정보에요.

라라스윗 초코릿
스키니피그 솔티드카라멜
라라스윗 요거트


(저도 신랑 옆에서 한번씩 맛을 봅니다.)

요거트가 맛이 좀 떨어져요~
맛있는 음식은 칼로리가 높다...ㅜㅜ
다이어트 아이스크림도 마찬가지네요.

스키니피그의 솔티드 카라멜이 제일 일반 아이스크림 에 가까운 맛입니다. 카라멜 맛인데 덜 달아요
역시 제일 칼로리 높으시구요

초코렛도 맛있어요 ㅎㅎ 좀 진한 초코우유 맛??

저는 오히려 덜달아서 좋았습니다.
신랑이 처음에는 아이스크림에 비해 그냥 그렇다고 했는데...계속 시키는걸 보니...혼자만 먹으려고 그렇게 얘기했나 싶기도 하고....ㅋㅋ

다이어트가 아니더라도 덜달아서 어르신들도 좋아하시겠어요

아이스크림 너무 좋아하시는 다이어터님들
그냥 아이스크림 못먹어 슬퍼마시고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으로 위안삼으세요!! ^^

가격이 각각
라라스윗 7500원
스키니피그는 8500원
쿠* 로켓와우 서비스 가입되신분들은 다음날 배송입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사악합니다.
포스팅 하느라 가격을 오늘 알아버렸어요.ㅜㅜ



뚜껑을 열어보니 한번더 비닐로 밀봉되어 있습니다.

먹는 영상은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그만....놓쳐버리고....ㅜㅜ

어쨋튼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라라스윗과 스키니 피그 한번 먹어 보세요^^


*제 돈 주고 제품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