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어린이 새부리형 마스크 편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용 kf94 마스크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20년도 봄에는 코로나가 두려워..아이들이 집에만 있었습니다. 날이 더워져서는 코로나가 한풀 꺽였었죠.
그때는 코로나 감염자수도 많이 떨어졌고, 날도 더워 비말차단 마스크를 쓰고 유치원에 다녔습니다.

하지만 여름지나고 점차 코로나 확진자 수가 늘더니 10월 쯔음...인가...유치원에서 확진자 한명이 나왔어요...(담임교사 중 한분) 유치원 관계자 및 학부모들이 발칵 뒤집혔었습니다. 정말...다행이 원내 최초 확진자 외에 모두 음성...ㅜㅜ

그때부터 다시 마스크 신경 써서 사게 됐습니다.

비말차단용은 저도 불안했고, 원에서도 kf마스크 착용의무화 하였습니다.

그동안 착용했던 1회용 마스크는 아이들도 편안해 했는데....이건...kf 성능이고 나발이고, 코밑으로 자꾸 내려가요. 그러니 아이들은 불편해하고, 만지고....ㅜㅜ

어느날 둘째 아이 마스크가 젖었다고 유치원에서 새 마스크를 씌워 하원 시켰더라고요.

오....새부리형 마스크....아이들 코밑으로 안내려가고 모양도 잘 잡혀 있었어요.

아이들 마스크 여분 많았지만, 선생님께 마스크
이름 물어보고, 당장 구매 했습니다.

어린이 새부리형 마스크 kf94


소형으로 구입^^
어른들은 새부리형 아니어도 쓸만하던데...
애들은 이게 훨씬 나은듯 합니다.

티비 시청하다말고 블로그 모델을 자처한 우리 큰 아들~ㅎㅎ
8살 큰아이와 6살 둘째 아이 둘다 잘 맞아요.
그 전꺼보다 안불편하대요~
턱 밑으로 안내려가고 제가 보기에도 여러모로 편해 보입니다.

종일 마스크를 쓰고 있어야하는게 참 안쓰럽고, 답답했는데, 이제 편해 보여 안타까웠던 마음이 좀 누그러들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저렴한 새부리형 마스크도 있지만 하관모양이 좀더 아이들 턱에 맞게 곡선형으로 잘빠져 있어요.
뻣뻣한것도 덜하고요.
아래...왼쪽이 저렴이 타사 오른쪽이 웰클린 입니다.

왼쪽이 타사/오른쪽이 웰클린

저는 아무거나 쓰더라도
아이들은 저보다 더 오래 쓰고 있어야해서...조금이라도 더 편한게 해주고 싶네요.

유치원생 새부리형 kf 마스크로 추천드립니다~

*내돈주고 내가 산 제품입니다~